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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모어홀리데이 이용 안내
작성자 MOREHOLIDAY (ip:)



    C/S 안내



    MON - FRI 10:00~16:00 

    Break Time 13:00-14:00

    (주말/공휴일 제외)


    *모든 문의 사항 Q&A 게시판 이용

    *유선 전화 상담 불가/SMS 수신 불가


    (하단에 안내 되어 있는 번호는 배송 일정 안내시 사용 되는 번호로 

    전화 및 메세지 수신이 불가능한 번호입니다.)







    배송안내


    - 배송준비기간은 입금일 기준 평균1~3일 소요됩니다. 

    (주말, 공휴일 제외)


    - 배송기간은 택배사 영업 기준에 따라 상이하며 평균1~3일 소요됩니다. 

      (주말/공휴일 제외. 도서산간지역 예외.)


    -  
    공급처 사정으로 인하여 갑작스러운 지연 및 

    품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  (상품이 지연/품절 되는 경우 개별적으로 빠른 안내 드리겠습니다.)


    - 3영업일 이내 택배 발송이 불가능한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, 

    개별적으로 배송 일정 안내를 드립니다. 


    -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 및 옵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모든 변경 사항은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권장드립니다.


    '배송준비중' 상태의 주문 취소는

    낮 12시 이전 까지만 가능합니다. 

    (오전 출고건으로 배송이 시작된 경우, 취소가 불가하며

    이에 따른 반품 요청은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)

    발송전 여유로운 취소 부탁드립니다.


    -금일 출고 예정인 주문건에 대해서는 배송 지연 사유로 인한

     주문 취소 요청이 접수 되지 않을 수 있으

    출고 후 반품 접수만 가능하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    - 택배 발송 후의 배송 지연으로 인한 반품은 

    단순 변심의 사유로 확인 되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    - 주문건의 무료부분배송 서비스는 

    주말/공휴일 제외 8일 이상 지연 시 가능합니다.


    - 입고지연 상품과 당일발송 상품을 함께 구매하실 경우, 

    무료부분배송이 불가하므로 단독 주문 부탁드립니다.


    -1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적용되며, 

    12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비 3,000원이 추가됩니다.


    - 무료배송 이벤트 및 무료배송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,

    전체 환불 건에 관해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    *제주 등 도서 지역은 +3,000원이 추가 운임 됩니다.*

    (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주문시 추가 운임이 적용 되지 않을 경우, 

    추가 운임비에 대한 개별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)








    교환 및 반품 안내


    -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의 

    청약철회 가능일은 수령일로부터 7일입니다.


    - 반품/교환 상품은 배송완료 후 7일 이내 

    자사로 도착한 건에 한하여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불량/오배송 포함 7일 이상 소요될 경우 

    무통보 반환될 수 있으며 이는 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(수거 완료 후 택배사 사정에 의한 배송 지연 예외.)


    - 반품 시 반품 택배비 3,000원이 추가 발생하며, 

    환불금 차감 형식으로 결제됩니다.


    - 교환 시 왕복 택배비 6,000원을 입금해 주셔야합니다. 

    (하나은행 33691036029507 이지은)


    - 3일 이내 문의 게시판을 이용한 

    반품/교환 접수는 최초 1회 모어홀리데이측에서 가능하며, 

    3일 이후 접수 또는 택배사측 누락으로 인한 경우 

    CJ 대한통운 ARS를 통하여 구매자 본인 접수만 가능합니다.

    ( 대한통운 고객센터 1588-1255 전화픽업예약 

    or 대한통운 홈페이지 반품 접수 )







   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

    - 상품 색상이 화이트 계열일 경우

     (화이트 포함 아이보리,크림 등등)


    - 린넨,니트류 / 가죽 소재 / 슈즈 등 

    일회성 착용으로도 상품 가치가 손상되는 제품의 경우


    -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 택 또는 바코드, 옷, 커버, 옷걸이가 

    훼손/변형되어 새 상품 가치를 상실한 경우


    - 상품 시착 후 향수 냄새, 화장품 오염 등 

    착용 흔적이 있으실 경우


    -데님의 경우 워싱 과정에서 기름 냄새, 

    주머니 안쪽 돌맹이 또는 모래 가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  -모니터 해상도와 조명에따라 

    실제 컬러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- 단추 탈착, 초크 자국, 실밥 등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    -상세치수는 공장측 공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 

    이는 교환/반품 사유가 되지않습니다.


    -데님 또는 염색 과정을 걸치는 제품의 경우 

    생산 과정에서 상품마다 약간의 색상/무늬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.


    - 모든 상품의 불량 기준은 

    상품을 제작한 거래처의 판단 기준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. :)







    MOREHOLIDAY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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